플러그링크 뉴스

플러그링크, '2024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24.03.15
플러그링크는 한국광고주협회·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주최 ‘2024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좋은 광고상(OOH영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지난해 출시된 광고들 가운데 창의성이 뛰어나고,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등의 우수 광고를 선정하는 행사다. 학계를 비롯해 소비자단체, 소비자심사단 등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한다.

옥외광고(OOH) 영상 부문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대중의 편의를 높이고 사회적 약자, 멸종 동물에 대한 따뜻한 온정을 담은 광고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플러그링크 <출차알림시계>는 많은 아파트들이 겪고 있는 주차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할 아이디어를 제시한 캠페인이다. 차량에 출차 시간을 알리는 플러그링크를 부탁하여 이웃 간의 따뜻한 배려와 친절을 유도한 광고다.

광고보기 > https://www.kaa.or.kr/sub04/sub04_2_view.html?no=919&year=2024










f647a2950d6b1.jpg




































































Blog.

더 생생한 플러그링크 소식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